유튜브구독자늘리기, SNS헬퍼로 안전하게 채널 키우기
아프리카TV를 소수 스트리머들의 광고 수입 수단으로 거기던 시대는 끝났다. 지금은 마케팅, 홍보, 브랜딩, 세일즈에 동영상을 사용하려는 대중 사업자나 소상공인, 중소기업에게 확 절실히 필요한 채널이 아프리카TV다.
양질의 콘텐츠가 인터넷 마케팅에서 중요해요는 것은 누구나 공감된다. 허나 경쟁이 격렬한 현재의 마케팅 환경은 저것만으로는 부족하다. 인터넷 마케팅의 성과는 아이디어 제공량이 콘텐츠의 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. 업로드 횟수뿐만 아니라 구독자의 수나 조회 수 한편 무시했다가는 큰일 난다.
따라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을 것이다면, 아프리카TV구독자늘리기가 필수가 되었다. 그러나 유튜브구독자늘리기가 마음보다 쉽지 않아 자체적으로 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을 것입니다.
SNS헬퍼는 셀프 소셜 마케팅 서비스를 공급하는데, 유튜브구독자늘리기 및 조회수나 좋아요도 클릭 몇 번 만으로 간편하게 늘릴 수 있을 것이다. SNS헬퍼와 똑같은 업체가 크게 생겼지만, SNS헬퍼는 상위 클래스 트래픽만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계정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가진다.
나만의 경쟁력 있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아프리카TV를 어떻게 할 수 있는 한 활용할 것인가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면, 혹은 지금과는 다른 새로운 삶을 개척하고 싶은 사람이나, 내 브랜드로 색다른 수익을 창출하고 싶은 요즘세대에게 SNS헬퍼는 현명한 선택일 수 있을 것이다.
유튜버들이 가르키는 전업 유튜버의 기준은 최대 http://query.nytimes.com/search/sitesearch/?action=click&contentCollection®ion=TopBar&WT.nav=searchWidget&module=SearchSubmit&pgtype=Homepage#/마케팅 구독자 10만 명이다. 영상을 기다리고 업로드 때마다 봐주는 구독자가 적어도 50만 명은 있어야 유튜브 시장에 생계를 걸어볼 만하다는 것이다. SNS헬퍼에서 아프리카TV구독자늘리기를 따라서 내 아프리카TV 채널의 경쟁력을 키워보는 것은 어떨까.